사람들이 SEO를 싫어하는 이유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생각할 때, 당신은 아마도 키워드 검색과 더 나은 검색 엔진 순위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을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의 가시성과 잠재적인 트래픽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그러한 요인 중 하나가 SEO(검색 엔진 최적화)입니다.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유일한 요인은 아니지만, 이는 분명 한 가지 요인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SEO를 싫어하지만, 콘텐츠가 잘 완성되면 클릭해서 볼 수밖에 없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사람들이 SEO를 싫어하는 이유와 이 사실을 활용하여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EO

{filename_filename}

사람들은 SEO가 사기이기 때문에 그것을 싫어합니다.

“완벽한” SEO와 같은 것은 없으며,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독자들이 읽고 싶어하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 당신의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좋은 순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SEO는 여러분의 대상 독자들에게 독특하고 가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독자들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쓰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경우 검색 결과에서 상위를 차지하기 위해 검색 엔진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비윤리적인 방법을 사용하거나 시스템을 속이고 있다면, 여러분은 자신이 불리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SEO를 싫어할까요? 웹 사이트 트래픽과 순위를 개선하는 것은 실제로 합법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이트의 트래픽과 가시성을 높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검색 엔진을 속여 작업을 수행하지 말고 잠재 고객에게 사이트를 직접 마케팅해 보십시오.

결론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여러분은 왜 사람들이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는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제가 추천하는 백링크 업체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트래픽과 순위를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SEO를 경멸하는 것처럼 보일까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대부분의 사람들은 SEO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높은 순위를 주기 위해 검색 엔진을 조작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SEO에 들어가는 것은 그것뿐만이 아니다. 사실, SEO에 들어가는 것의 대부분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경쟁사들로부터 두드러질 수 있도록 도와줄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더라도 적절한 마케팅 전략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면 SEO 세계에서 성공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마케팅에서 SEO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직접 하려고 하지만 목표를 달성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SEO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먼저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기술을 모두 포함하는 종합적인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SEO에 대해 사람들이 뭐라고 하든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잊지 마십시오!